작성일
2026.06.04
수정일
2026.06.04
작성자
수의과대학
조회수
65

수의대, 2026학년도 짝번 MT 개최

external_image

전북대학교 수의과대학 예과 1학년과 본과 1학년(25학번) 학생들이 선후배 간 화합과 소통을 위한 ‘2026학년도 수의과대학 짝번 MT’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오는 515일부터 16일까지 12일간 전북 완주군 소재 곶감펜션에서 진행되며, 수의과대학 예과 1학년과 본과 1학년(25학번) 학생들이 함께 참여할 예정이다.


짝번 MT는 학업으로 바쁜 대학 생활 속에서 학생들이 서로 교류하고 유대감을 형성할 수 있도록 마련된 행사로, 선후배 간 친목 도모와 학과 공동체 의식 함양을 목적으로 하고 있다. 학생들은 다양한 프로그램과 단체 활동을 통해 서로를 이해하고 소통하는 시간을 갖게 된다.


수의과대학 학생회는 이번 MT가 신입생과 재학생들이 학과 생활에 보다 잘 적응하고, 선후배 간 소통과 협력을 강화하는 계기가 되기를 기대한다함께 추억을 쌓으며 수의과대학 구성원으로서의 소속감과 자긍심을 높일 수 있는 뜻깊은 시간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첨부파일
첨부파일이(가) 없습니다.